Instagram tag 아프리카

오늘처럼 흐려도 따스했던 #후쿠오카 🙂
.
소통라디오는 일요일/수요일 밤 12시쯤 시작합니다. 😊
공유하고픈 일상 속 이야기들, 함께 듣고 싶은
오늘처럼 흐려도 따스했던 #후쿠오카 🙂 . 소통라디오는 일요일/수요일 밤 12시쯤 시작합니다. 😊 공유하고픈 일상 속 이야기들, 함께 듣고 싶은 음악이 있다면 방송 시작 전에 🖤 사연/신청곡 🖤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 #asmr#힐링#라디오#아프리카#bj#옥정#방송#일상#셀스타#셀스타그램#여행#일본여행#여행에미치다#날씨#japan#fukuoka#weather#back#go#life#lifestyle#korea#photo#worldtravel#worldtraveler#daily#healing#beautiful#yolo
20.02.2019 01:25:17
Advertisement
아프리카에 가고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사파리와 샤크케이지였다. 상어가 오래 머물렀다면 더 좋았겠지만 우리가 주는 생선은 상어에게 과자정도여서 어
아프리카에 가고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사파리와 샤크케이지였다. 상어가 오래 머물렀다면 더 좋았겠지만 우리가 주는 생선은 상어에게 과자정도여서 어쩔수 없다고 했다. 세상에 재밌는게 너무 많다. 버킷리스트 하나 클리어!! #sharkcage#sharkcagediving#백상아리 . . . . #southafrica#여행에미치다_아프리카#여행에미치다_남아공#여행에미치다_나미비아#고고아프리카#남아공#상어#버킷리스트#animal#맞팔#일상#여행에미치다#케이프타운#아프리카#배낭여행#혼자여행#capetown#capepoint#shark#sharkcagedivingsouthafrica#간스베이#세계일주#세계여행#남아공#나미비아
20.02.2019 00:12:18
해가 데구르르
#dune45 #namibia #sunrise
해가 데구르르 #dune45#namibia#sunrise...more
19.02.2019 23:25:12
파란 나라를 보았니 꿈과 사랑이 가득한🎶

2019.02.15
#쉐프샤우엔 #모로코 #아프리카 #chefchaouen #morocco
파란 나라를 보았니 꿈과 사랑이 가득한🎶 2019.02.15 #쉐프샤우엔#모로코#아프리카#chefchaouen#morocco...more
19.02.2019 23:22:37
D+123 BEER FROM HELL

효정이랑 가현쌤이랑 처칠 바에 왔다. 루프탑에서 다들 겨울옷을 입고 생맥을 마셨다. 진짜 패딩 안 버리길
D+123 BEER FROM HELL 효정이랑 가현쌤이랑 처칠 바에 왔다. 루프탑에서 다들 겨울옷을 입고 생맥을 마셨다. 진짜 패딩 안 버리길 잘 했다. 우리가 앉을 땐 루프탑엔 사람이 한 명도 없었는데 나올 때쯤엔 사람이 꽤 많아졌다. 다합에 몇 없는 생맥주다. 거의 팔지 않는다. 맛은 그냥 평범ㅎㅎ 한국에 비해 양이 많고 저렴하다. 핸드폰 조명에 대고 찍었더니 지옥에서 온 맥주처럼 나왔다😈 오늘의 스케줄 수영장 강습 - Yalla - 프렌젤 강습 - 고양이랑 놀기 - Meal Box - Churchill's Bar - Zalabia #아프리카#이집트#다합#세계일주#배낭여행#여행스타그램#혼자여행하는여자#여행에미치다#어쩌면세계일주#여행일기#일상#africa#egypt#dahab#travel#backpacking#worldtravel#worldtraveler#travelgram#instatravel#traveladdict#travelholic#traveldiaries#photography#daily#beer#heineken#bar#엄마생일축하해
19.02.2019 23:09:35
Advertisement
Wonderful Zanzibar ❤ Stop wasting money on your hotels bookings in Zanzibar ☺ Vi
Wonderful Zanzibar ❤ Stop wasting money on your hotels bookings in Zanzibar ☺ Visit unlimitedsunset.com☺ Best price guaranteed and up to 80% discount ☺ Direct link in bio ❤ Congratulations to @robertmichaelpoole for the picture ☺Tag your best photos of #Zanzibar with #unlimitedafrica#igersafrica#아프리카#visiterlafrique#afrika#אַפְרִיקָה#afrique#アフリカ#África#Африка#africalove
19.02.2019 22:38:07
카사블랑카 그랜드모스크에서 어떤 모로코여자가 코리안이냐고 물어보더니 한국드라마를 너무 좋아한다며 반겨주었다~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 구글 번역기
카사블랑카 그랜드모스크에서 어떤 모로코여자가 코리안이냐고 물어보더니 한국드라마를 너무 좋아한다며 반겨주었다~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 구글 번역기로 써가며 최신 드라마 킹덤이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도 추천해주고~ㅎㅎㅎ 마지막에 그녀가 열심히 써서 번역해준 말은 I want to go to korea 였다 뉴스에서만 접했던 한류를 이곳 모로코에서 경험하다니 신기하고도 쫌 자랑스럽기도 하고 암튼 신기했던 하루~♡ #모로코#morocco#casablanca#카사블랑카#그랜드모스크##중동#아프리카#부부세계여행#지중해#한류#Kdrama#부부스타그램#가족여행#육아맘
19.02.2019 22:27:05
_ 편치 않은 시선 🐐.., 👀
_ 편치 않은 시선 🐐.., 👀...more
19.02.2019 21:57:44
7년째 살면서 처음가본 한국식당, 남이 차려준 한식 그저 행복...❣️머 있니  넘 좋다  @two.gin
64 6
7년째 살면서 처음가본 한국식당, 남이 차려준 한식 그저 행복...❣️머 있니 넘 좋다 @two.gin...more
19.02.2019 21:01:03
Advertisement
나미비아 원정대 8기 스타트! .
또다시 시작된 우리들의 여행.
2000km의 대장정을 떠나요. 
우리나라의 더 많은 사람들이 
아프리카 대륙의
44 2
나미비아 원정대 8기 스타트! . 또다시 시작된 우리들의 여행. 2000km의 대장정을 떠나요. 우리나라의 더 많은 사람들이 아프리카 대륙의 아름다운 나라 나미비아를 아는 그날까지! 🇰🇷🇳🇦 - #나미비아원정대#나미비아여행단#namibia#africa#trucking#아프리카#나미비아#트럭킹#다음기수는아마추석연휴쯤 🙂
19.02.2019 20:35:23
헛! 핫 ! 츄합! 불면증 오또카지🤔🤔꾸덕끄덕 😏
humm🤔insomnia🤔🤔🤔🤔🤣😅
661 22
헛! 핫 ! 츄합! 불면증 오또카지🤔🤔꾸덕끄덕 😏 humm🤔insomnia🤔🤔🤔🤔🤣😅...more
19.02.2019 20:06:44
Last but not least of the #travelling series, the great pyramids of #Egypt. I wa
Last but not least of the #travelling series, the great pyramids of #Egypt. I want to end off with a place I’ve yet not visited. The closest I’ve come to the African continent was Morocco, ever so far away from the location illustrated here. This post is directed to my fellow female travellers around the world. It’s definitely not easy to venture out into the world alone, especially as a woman facing a variety of stereotypes. There are multitude of assumptions and it can be quite dangerous. Yet, I believe that we need to keep on moving and challenging what it is to be who we are by conversing, eating together, and sharing our stories. Without our ever growing openness to empathize, where would we be? What are your thoughts travelling alone?
19.02.2019 19:46:01
Advertisement
국적을 알 수 없는 괴식

#고급식재료를낭비하는법
#보츠와나
#아프리카
19.02.2019 18:56:07
오키동키
#보츠와나 
#아프리카
19.02.2019 18:54:05
이집트 카이로3 카이로박물관
*뒤에 미라사진있음 혐 주의*
이집트의 수많은 유물들이 모여있고 지금도 발굴중인 것도 많아 더 이상 수용공간도 없고
12 0
이집트 카이로3 카이로박물관 *뒤에 미라사진있음 혐 주의* 이집트의 수많은 유물들이 모여있고 지금도 발굴중인 것도 많아 더 이상 수용공간도 없고 현재 박물관 내부에도 많은 유물이 있어 방치중인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또한 유리관안에 들어있지 않은 대부분의 것들은 많은 사람들이 만지고 가서 안타깝다,,, 여기서 유명한 투탕카멘의 황금가면(11kg?!)과 왕,왕비의 미라들을 봤다 너무 신기했다!!! 미라를 내가 미라를 보다니!! 속눈썹과 머리카락이 온전한 미라들도 많았고 대부분의 미라는 이빨이 아주 멀쩡했다 ! 그리고 손톱, 발톱도 보였당 약 3,500년전에 만든 미라와 오래된 유물들을 보면서 그 당시에 이런것들을 어떻게 만들었고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었을지 상상이 전혀 안간다ㅠ 그래도 고대 이집트문명이 대단했던것은 분명한하다,,!! #아프리카#이집트#카이로#카이로박물관#투탕카멘#황금가면#미라#여행에미치다#여행#africa#travel#worldtravel#egypt#cairo#cairomuseum#tutankhamun#mummy
19.02.2019 17:23:56
■ 아부심벨 신전
🏷
영화에서 보던걸 이렇게 빨리 볼 줄 몰랐지. 사진찍기 싫어하는 아버지를 설득해 찍었다. 당신께선 또 오기 쉽지 않은 곳일테
■ 아부심벨 신전 🏷 영화에서 보던걸 이렇게 빨리 볼 줄 몰랐지. 사진찍기 싫어하는 아버지를 설득해 찍었다. 당신께선 또 오기 쉽지 않은 곳일테니 얼른 남기시라고 말씀드렸다. 보는 이를 압도하는 모습에 감탄과 존경. 전자는 람세스 2세와 그가 누린 권력과 위상 그 자체한테고 후자는 고대 건축가들과 현대 고고학자들에게 🏷 3200년전 만들어진 건물. 람세스 2세, 인류 역사상 가장 성공했던 군주 중 하나. 25살에 즉위하여 92세까지 약 70년에 걸친 재위기간과 100명에 달하는 자식까지 뒀단다. 그게 가능한가 싶은데 가능했으니 이런 걸 세웠겠지.. 이집트 전역에 자신을 영원히 빛낼 유적들을 세웠는데 보통 이런것들을 남기면 국가재정이 흔들리는게 정상임에도 그의 치세 기간은 고대 이집트의 황금기였다. 🏷 '권력', '힘' 같은 말들은 의례적으로 쓰이곤 하는데 한 개인이 어떻게 이런 권력을 누릴 수 있었을까? 신을 모시는 신전이지만 자기 자신을 위한 신전이다. 입구에서부터 사람을 압도하는 거상들은 전부 람세스2세다. 더불어 자기가 자기에게 제물을 바치는 모습을 벽화에 담았다. 사실상 신전의 주인공은 자신이다. 스스로를 신의 대리인이자 신과 동일시한 그림에 담긴 뜻은 기독교의 삼위일체에도 영향을 끼쳤다. 책에서나 보던 설명이나 벽화를 눈으로 보는건 완전히 다름을 새삼스럽게 떠올린다 🏷 7번째 사진, 아부심벨 신전의 원 위치. 60년대 당시 세계 최대 규모의 아스완 댐 계획이 수립되자 신전이 수몰될 위기에 처했고, 당시 고고학계는 경악했다. 그리고 대규모 프로젝트를 구상한다. 3200년전의 유적을 손상 없이 옮기는 것. 그렇게 구성된 드림팀은 유네스코에 요청해 실행했고, 4년에 걸쳐 극히 일부를 시멘트로 보강한걸 제외하면 온전하게 옮겼다. 우리가 이 놀라운 문화유산을 보고 향유하며 감탄할 수 있는건 그들의 문화유산을 향한 사랑과 사명감, 노력 덕분이다. 존경스러울 수 밖에 🏷 정말이지 저런 걸 만들라고 시킨 인간이나 만든 인간들이나 그걸 또 옮긴 인간들이나.. 미쳤다. 인간이 왜 대단한가? 라는 질문은 이걸로 대답할 수 있지 않을까. . . . . #Egypt#해외여행#외국#이집트#아버지#아부심벨#신전#문화유산#람세스2세#대학#휴학#역사#고고학#여행#미술#건축#design#가족#디자인#예술#일상#한국#사막#패션#하늘#종교#아프리카#아랍#겨울#사진
19.02.2019 16:54:12
지하철,택시,버스에서도 광고하는 국내 1위 부업 "아지트샵"

부업으로 월 1000

남들 다 버는데 난 못할거 같다 
SNS마케팅에 자신이 없
지하철,택시,버스에서도 광고하는 국내 1위 부업 "아지트샵" 부업으로 월 1000 남들 다 버는데 난 못할거 같다 SNS마케팅에 자신이 없다 글을 못쓴다 포토샵을 못한다 팔로워,좋아요가 없다 20대 초반 젊은 SNS마케팅전문가 멘토 다른 멘토랑은 겹치지않는 차별화된 마케팅,노하우 전부 알려드립니다 열정과 노력만 있으면 직장인 월급 이상을 [SNS] 단 하나로 벌수있습니다 노력하는 사람은 성공합니다 본계정 > @em__oij 궁금한 사항&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세요🤗 🙆 ♂등급에 상관없이 피드 무료 점검해드려요🙋 ♂
19.02.2019 16:37:19
2019년 02월 20일 수요일 오전 01시 32분입니다.
팝콘티비 BJ오땅 열심히 방송하겠습니다.
많이 찾아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년 02월 20일 수요일 오전 01시 32분입니다. 팝콘티비 BJ오땅 열심히 방송하겠습니다. 많이 찾아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넷방송#팝콘티비#비제이#소통#인친#Bj오땅
19.02.2019 16:34:18
#세네갈#다카르
➖
짠!
➖
3일만에 만들어진 세네갈 전통옷.
집에서만 입는걸로...
➖
.
🎥유튭있어욤...👉🏽👈🏽
.
.
✔️남편피드는 요기
#세네갈#다카르 ➖ 짠! ➖ 3일만에 만들어진 세네갈 전통옷. 집에서만 입는걸로... ➖ . 🎥유튭있어욤...👉🏽👈🏽 . . ✔️남편피드는 요기에👉🏾 @aka_asani
19.02.2019 16:11:22
5% 밑으로 인바디상 나도 만들어봤지만 별의미없음!!
시합나가시는 선수분들한테는 의미가 없음.
ㆍ
#체지방률 #체지방 #수치 
수치고만 따지고
5% 밑으로 인바디상 나도 만들어봤지만 별의미없음!! 시합나가시는 선수분들한테는 의미가 없음. ㆍ #체지방률#체지방#수치 수치고만 따지고 몸만드세요. 체지방 5%라고 자랑스럽게 인바디 올리는데 몸보면 체지방18%인 나보다 다리안갈라지기 있긔없긔? ㆍ 지방을 뺏을때 무슨 근육이 있어야 보이지!!! 근육을 만드세요!!! 지방만 뺀다고 될일이 아니긔! #근육#지방 근육없는데 근육 보일때까지 지방빼다가 #기아체험 합니다 ㆍ #유니세프#난민#기아#소말리아#아프리카#빼가지#세꼬시#꼬챙이#이쑤시게#면봉#젖가락#빼빼로#빼빼시 ㆍ 나도 살빼고 근육만들고 싶다~ ㆍ 아 그리고 스포츠모델 선수들 중에도 몸 잘나오시는분들 있음. 근데 세퍼안나뉘고 데피 안보이는 경우 많이 봤음 근데 인바디는 5%이하임...
19.02.2019 16:07:40
너무한거아니냐??ㅋㅋㅋㅋㅋ어후 나도 곧 40이다란말이..이렇게와닿을줄이야 나잘래난졌어미안해 ㅠ근뎈ㅋ난내사람이 나한텐 최고엿어 그런줄알앗지 그냥
너무한거아니냐??ㅋㅋㅋㅋㅋ어후 나도 곧 40이다란말이..이렇게와닿을줄이야 나잘래난졌어미안해 ㅠ근뎈ㅋ난내사람이 나한텐 최고엿어 그런줄알앗지 그냥 대단하다말하는게 당연하다생각햇어 ㅋㅋ ㅋ미안해구라쳐서 ㅋㅌ어마어마하다는게 뭔지몰랐지ㅠㅠ미안해 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아프리카 짱ㅋㅋㅋㅋㅋㅋ
19.02.2019 16:07:03
3번째 유럽 끝
갑시다.
아메리카, 유럽 그 다음
미지의 땅 아프리카로🤙🏾
⠀⠀⠀⠀⠀⠀⠀⠀⠀⠀⠀⠀⠀⠀⠀⠀⠀
⠀⠀⠀⠀⠀⠀⠀⠀⠀⠀⠀⠀⠀⠀⠀⠀⠀
D+
3번째 유럽 끝 갑시다. 아메리카, 유럽 그 다음 미지의 땅 아프리카로🤙🏾 ⠀⠀⠀⠀⠀⠀⠀⠀⠀⠀⠀⠀⠀⠀⠀⠀⠀ ⠀⠀⠀⠀⠀⠀⠀⠀⠀⠀⠀⠀⠀⠀⠀⠀⠀ D+125 . . . #무계획#세계여행#세계일주#배낭여행#배낭여행자#여행에미치다#여미#유랑#여행#여행스타그램#킬리배낭#고프로#아메리카#유럽#아프리카#모로코#start#traveller#travelholic#worldtravel#backpacker#gopro#dreamcometrue#america#europ#africa#morocco
19.02.2019 16:05:08
탄자니아 쳄쳄에서 
꿀 같은 한 때🤗
.
이 바로전에 사람들이 물도마뱀을 악어로 착각해서 큰 소동이 있었다😱
모두 한마음으로 대자연스릴러를 찍고
탄자니아 쳄쳄에서 꿀 같은 한 때🤗 . 이 바로전에 사람들이 물도마뱀을 악어로 착각해서 큰 소동이 있었다😱 모두 한마음으로 대자연스릴러를 찍고 마지막에 물에서 나온 나는 필사적으로 바위를 기어오르다 다리에 손바닥만한 피멍과 혹을 남겼었다 깔깔깔🤣😭 . #이것은악어인가도마뱀인가#탄자니아#아프리카#쳄쳄온천#chemchem#tanzania#africa#꿀잼#악어의추억#목숨건탈출#🐊#🦎#코코넛통엔주스가없었다#누가먹었니#원래없는거니#행복한순간💕
19.02.2019 16:00:54
아프리카 이집트 카이로2 콥틱지구.

무슬림이 90?프로인 곳에서 콥틱지구 즉 이집트 기독교인들은 10라고 한다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여기
22 4
아프리카 이집트 카이로2 콥틱지구. 무슬림이 90?프로인 곳에서 콥틱지구 즉 이집트 기독교인들은 10라고 한다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여기 콥틱지역은 아무래도 기독교인들이 지내는 동네이다 보니 다른 이집트인들이 안좋게 본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막강 가보니 잘 모르겠었당 운이 좋았던 것인가...😊 2-8사진은 아기예수피난교회 혹은 동굴교회라고도 불린다 예수님이 아기인 시절 마리아와 요셉 그리고 아기예수님이 헤롯왕의 박해를 피해 이 동굴에서 생활을 하고 저 우물의 물을 마셨다고 한다. 그 동굴 위에 교회를 지었다고 한다. 정말 신기하다!! 여행할수록 상상력이 늘어가는 것 같다. 감사합니다. (9-10는 공중교회) #아프리카#이집트#카이로#콥틱#콥트#여행에미치다#여행#이집트교회#동굴교회#아기예수피난교회#공중교회#africa#travel#worldtravel#cairo#egypt#hangingchurch#cavechurch#abuserga#churchofegypt#copt#coptic
19.02.2019 15:54:43
Busy morning in Nigeria...
#아프리카
#출장
#나이지리아
19.02.2019 15:46:47
이집트의 카이로 피라미드 그리고 스핑크스.
도착한 카이로 그리고 무질서한 도로 내가 건너는 곳이 횡단보도가 되는 곳 그런 곳에서 나를 쳐다보는
29 4
이집트의 카이로 피라미드 그리고 스핑크스. 도착한 카이로 그리고 무질서한 도로 내가 건너는 곳이 횡단보도가 되는 곳 그런 곳에서 나를 쳐다보는 사람들속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스핑크스와 피라미드를 보다니 너무 감격스러웠다. 하지만 감동을 뒤로하고 강한 모래바람때문에... 여기에서 아시아인 이라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쳐다 보고 같이 사진찍자고 한다 실제로 나도 여기서 피라미드 쪽에서만 10명 넘게와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 하지만 사진찍고나서 안좋게 이용하는 경우도 있다하니 이제는 거절,,, 스핑크스는 세모다. #아프리카#이집트#카이로#피라미드#스핑크스#무질서#혼잡#모래바람#여행에미치다#여행#africa#egypt#cairo#travel#africatravel#worldtravel#giza#pyramid#sphinx#traffic
19.02.2019 15:40:49
뚜아언니 프레젠또💜🛍
28 2
뚜아언니 프레젠또💜🛍...more
19.02.2019 15:38:55
.
내가 직접 보낸거 맞고 ㅋㅋ 댓글도 나 맞아 그만 물어봐...
나도 이렇게까지 될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한거니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직접 보낸거 맞고 ㅋㅋ 댓글도 나 맞아 그만 물어봐... 나도 이렇게까지 될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한거니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관종의삶#인싸#임다#아프리카#아프리카tv#유튜브#Youtube#BJ임다#윽박#BJ윽박#최고다윽박#으크빡
19.02.2019 15:32:01
I am your safety

당신의 호흡
당신의 얼굴
당신의 눈
당신의 지금 그 모습

항상 바라보겠습니다
언제나 당신을 지켜 드릴게요

A
I am your safety 당신의 호흡 당신의 얼굴 당신의 눈 당신의 지금 그 모습 항상 바라보겠습니다 언제나 당신을 지켜 드릴게요 Always i see you
19.02.2019 15:26:46
_
아프리카에서 무단횡단 하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에, 현지인들이 어떻게 하는지 잘 관찰하는게 중요합니다 😂😂
_
it ain't easy
_ 아프리카에서 무단횡단 하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에, 현지인들이 어떻게 하는지 잘 관찰하는게 중요합니다 😂😂 _ it ain't easy to j-walk in Africa. _ _ _ #아프리카#어딜가나현지인#아프리카여행
19.02.2019 15:01:50
#세네갈#다카르
➖
코끼리,기린, 사자, 재규어, 하마,코뿔소
또 뭐 있어야 되지?
➖
언능 한국가서 이쁘게 꾸미고 싶다🙈
➖
.
🎥유튭있어욤.
#세네갈#다카르 ➖ 코끼리,기린, 사자, 재규어, 하마,코뿔소 또 뭐 있어야 되지? ➖ 언능 한국가서 이쁘게 꾸미고 싶다🙈 ➖ . 🎥유튭있어욤..👉🏽👈🏽 . . ✔️남편피드는 요기에👉🏾 @aka_asani
19.02.2019 14:54:47
3년 반 일한 내 첫 직장 첫 #퇴사 D-4
오늘은 내 #송별회 #회식 #킹크랩 #럽
3년 반 일한 내 첫 직장 첫 #퇴사 D-4 오늘은 내 #송별회#회식#킹크랩#럽...more
19.02.2019 14:48:14
표정 6단 변화. Feat.아프리카 원주민
#표정변화, #비글미, #아프리카, #자원봉사
표정 6단 변화. Feat.아프리카 원주민 #표정변화,#비글미,#아프리카,#자원봉사...more
19.02.2019 14:47:42
Magic Zanzibar ❤ Stop wasting money on your hotels bookings in Zanzibar ☺ Visit
Magic Zanzibar ❤ Stop wasting money on your hotels bookings in Zanzibar ☺ Visit unlimitedsunset.com☺ Best price guaranteed and up to 80% discount ☺ Direct link in bio ❤ Congratulations to @purelyanita for the picture ☺Tag your best photos of #Zanzibar with #unlimitedafrica#igersafrica#아프리카#visiterlafrique#afrika#אַפְרִיקָה#afrique#アフリカ#África#Африка#africalove
19.02.2019 14:39:09
플룻연습🎼
오랜만에 손가락 연습!!👋
오늘의 교훈 오늘 연습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
#플룻 #손가락 #연습은 #매일매일 #꾸준하게 #연습벌레가
19.02.2019 14:32:57
두 달 전에 예매해났던~
뮤지컬「라이온 킹🦁」
우와~ 무대를 꽉 채운 배우들의 멋진 연기에 오늘도 감동👍
끝나고 나오는데, 가현이 하는 말~
"
두 달 전에 예매해났던~ 뮤지컬「라이온 킹🦁」 우와~ 무대를 꽉 채운 배우들의 멋진 연기에 오늘도 감동👍 끝나고 나오는데, 가현이 하는 말~ "나도 날라역 해보고 싶다. 날라가 하는 동작 나도 할 수 있는데.... ㅋㅋ 매번 하는 말~ 뭔가 보는 관점이 다른 듯 싶다😁 #오가현#뮤지컬#역시#라이온킹#아프리카#만석#예술의전당#Oh_ga_hyun
19.02.2019 14:30:15
#아프리카 #잠비아 #짐바브웨 #빅토리아폭포 #africa #zambia #zimbabwe #victoriafalls .
.
세계3대 폭포중 하
#아프리카#잠비아#짐바브웨#빅토리아폭포#africa#zambia#zimbabwe#victoriafalls . . 세계3대 폭포중 하나인 빅토리아폴스 보러가는 길 . 최고...👍
19.02.2019 14:24:34
Next
loading